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포X]넷플릭스 꿀잼 추천 리스트(굿플레이스, 기묘한 말, 지정생존자, 키미슈미트, 빅뱅이론,오티스, 버드박스)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21:14

    안녕 겐다쿠다! 당일날 넷플릭스 꿀잼을 추천합니다! 저는 재미없는 영화나 드라마는 절대 볼 수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도 1.5배 꼭 하고, 보고 약간의 모든 드라마를 시즌 1까지 보면 이병 ​, 일단 추천 명단 앞에


    이건 정말 꼭 봐야하는 영화에요. 좀 무섭지만 친구 한 명을 만나면 딱 좋아요. 물론 혼자 봐도 너무 재밌는 본인 분위기가 무섭기 때문에 악마가 본인이 옵니다 이것은 스포일러가 아니고, 게다가 끝까지 갓☆벽으로 깔끔하다. 기린터에요 용으로 봤는데 내 인생영화가 된 이거는 진짜... 별로 없어요 유투브에서 광고 많이 본거에요. https://youtu.be/Hin0ED-NJAs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 영상을 꼭 봐주셨으면 좋겠어. 넷플릭스의 시작은 이 영화에서... 느끼는 것도 많고 재밌습니다.최고지만 굿플레이스 여주인공이 너무 매력적이야. 정말 귀엽고 씹어주고 싶은 소음이 나고 교훈을 주는 이야기랄까 소견을 많이 시켜줍니다. 자신이 어떻게 살아왔는지, 선과 악의 기준은 무엇인가? 이 드라마의 세계관이 너무 감정에 빠져서 학교 연극 수업 때도 깃발 스토리의 과제로 삼았었거든요.


    >


    시즌 1은 완전히 잘 보고, 2,3시 약간은 산에 가긴 하지만 내가 끝까지 볼 정도면 놀라운 슴니다. 진실은 재미있어요 꿀꿀잼 스토리를 말씀드리면 사후 세계의 내용! 지옥(배드 플레이스)에 갈 것이었던 주인공이 천국(굿 플레이스)에 와서부터 나쁘지는 못하고 혼자들!​ 2. 기묘한 이내용인 시즌 1이 진실 압도적으로 당싱무 재미 있고 2는 사실 보았습니다 한 5회 브와쯔나프지앙, 시즌 1보다 주인공들의 아케미가 좀 떨어집니다. 그 때문에 이내의 용도 별로 관 심로움 최근 시즌 3 나쁘지 않고 핫하고 있었지만 그대로 시즌 2 넘어 시즌 3카쟈은 볼 적어 볼까 생각 중~에서도 한단 시즌 1 보고 보면 행복하게 됩니다 나쁘지 않아는 더스틴이 게재나 귀여운~으악 당싱무 귀여운 게 아닌가!https://youtu.be/AZR9143LSoo


    고르곤졸라페~~안줄거리를이야기하자면,홉킨스라는지면에서일어나는이상한문제를따라가다보면굉장히난조함이존재합니다. 그 정체를 파헤치고 보면 어느새 최종회...​ 3. 지정 생존자(미드입니다.소리모론은 좋아할만한 사람은 미칠것같은 이야기.. 저는 그런 거 안 좋아하는데(장르는 안 따지고 보는데) 진짜 너무 좋아하는 배우가 주인공 '키퍼 서덜랜드' 진짜 뭔가 실재할 것 같은 캐릭터랄까. 부드러운 감+문자의 25%를 아이에게 보내+1처리도 참 너무 잘한다. 완벽한 인물입니다 https://youtu.be/N_f1v0Nx5Sw


    60일 지정 생존자와 한국 버전도 있지만 그것도 재밌다면서요! 그래도 미드부터 일단 봐야겠지...그래서 그것은 최근 1편씩 과오 중이라 못 기다리겟어...정말 힘들어요! 다 끝나고 한번 봐야겠지만 그래도 선배님 추천을 받아봤는데 그분은 한국 드라마보다 재밌대요!! 저는 아직 보지 않아 잘 모르는 이야기를 말씀 드리자면 새해 하루의 국회 의사당에 테러가 일어납니다. 주인공은 지정생존자로 만약 국회에서 무슨 일이 생기면 국정을 이끌고 과인에 갈 수 있는 사람을 한 명 남겨두는 개념입니다. 결국 대통령이 돼 테러의 배후를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스토리다. 그런데 이쪽에 제 몸에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거든 시ー증하그와잉카 20회 영상의 길이가 40분 미드하고 긴 편에 속한다. 참고하면, 뻥튀기하고 거짓 없이 당싱무지에밋움 꼭 볼게. ​ 4. 앙브레 이카불키미슈미토우이도 주인공이 당싱무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 긍정의 말 왕 그러나 답답한 정도로 언제 나 긍정적이진 않고 어떤 때는 우울한 모습도 보이고 주고 죠쯔스픕니다. 그런데 계절이라고 한다. 예고편은 오프네유 https://youtu.be/28UDjWy5CMk


    사실에 노 힘 주인공 거의 매일 응원하게 되고 룸 메이트 흑인 쪽(이름은 무엇이었나 후에 고쳤으면 문)은 이제 화날 때도 있지만 무계획 증오에는 주인공에게 좋은 1을 할 때도 있기 때문에 자주 나쁜 사람이라기보다는 나이 가장 다시 서인 조금 이기적인 사람의 일로 합시다.^^시즌 3까지 있지만, 시즌 2까지 봤어요! 시즌 첫 이 참 재미 있고 시즌 2는 좀 루즈입니다. 하지만 주인공 정 때문에 보게 된다 해도 최초의 주인공은 모두 나쁘지는 않아. 헉헉, 줄거리는 주인공 군은 첫 5년 사이비 교주로 지하 방공호에 갇히게 합니다. 첫 5세부터 갑자기 3쵸쯔살이 되고 두더지의 여성들로 불리며 세상의 관 심을 받고 나의 본래의 고향을 떠나서 뉴욕에서 새로운 인생을 살아갈 결심할 것이다. 뉴욕에서 그런 벅찬 생활 속에서 겪는 에피소드! 이 영화에서 코스모 폴리탄이란 뉴욕 사람들이 많이 먹칵테 1번 먹었습니다. 뉴욕에 꼭 갈게요. 꼭 5년 이내로!!!!


    >


    아무튼 이번에 추천으로 가겠습니다.​ 5. 빗그발이롱당의 신도에 대한 이상한 공감 성과의 개그 코드를 갖고 있는 나는 물리학자에 대한 이이에키고 온다고 하니 바로 보았습니다 그러나 이는 시즌 11까지 있더라? 응 꼭 볼 수 없는~시즌 1까지 봤죠 근데 너 웃음소리 중간에 방청객들의 웃음소리 같은게 나오는데 그 부분마다 다 웃기진 않는데 거짓없이 재미있는 부분은 멈춰서 웃겨요. 당신은 너무귀여워요 너 도미 이런 거구나.


    >


    스토리는 4명의 물리학자들이 친구인데 옆에 여자 분이 이사 옵니다. 택무핫하고 다들 관심있는 이 여자가 예기의 주축이 아니고 물리학자들이 서로 탁구 치는게 택무재밌는거 잘 웃겨요. 웃기는 모습이 보고 싶은 분은 보세요!!!​ 6. 오티스의 성 상담소(Sex education)


    >


    이건 정말 제가 넷플릭스를 계속 결제하게 된 이유입니다 한 달 공짜잖아요. 넷플릭스가? 그래서 생각을 했어요. 친구가 함께 한다는데 한달에 6000원이 작은 돈은 없잖아요?사실 제목에 끌려서 봤는데 이 드라마는 야해서 좋은게 아니라 그냥 오티스가 성장하는게 좋아요. 정말 솔직히 3화 정도까지는 보통 재미 있는 드라마 정도인데 8화까지 다 보면 눈물도 조금 나쁘지 않다고...(무정견하고 경박한 사람) 오티스 엄마까지 많이 좋아진 것. 이건 다시 보려고요! 시즌 2예고 영상도 나쁘지 않고 왔는데 도대체 언제 나쁘지 않냐!!! https://youtu.be/oG5PhPV8gd8


    나는 이 영상을 정말 좋아하거든!! (울음)시즌 2빨리 빨리 시키는 아마 제 생각에는 내년 2월경에 발표되어 언제 기다리나?스토리는오티스는에로틱한것을혐오하는사람이에요.왜냐하면오티스엄마가손산후사?라고작가인데오티스가실제로겪고있는감정으로책을쓰고그런상처주는일을많이했거든요. 나쁜 거(하지만 완전 나쁜 건 없는 sound 넷플릭스 인간의 공통점) (갑자기 말하면 넷플릭스는 항상 주인공 아버지 안에 게이, 레즈가 명확해요. 다양성을 존중한다는 뜻인 것 같다. 이런거 나쁘지 않아요!! 그렇게 대한민국말도 뭔가 많이 나와. (갑자기 예시도 sound식) 하여튼 그런 오티스가 성장하는 이 말!!) 오티스 이다잠 사랑해, 제가...ᅲ.ᅲ 이쪽에서 추천을 마치겠습니다.나는 잠을 잘 생각입니다. 잘자요 잘자요 잘 자요 잘자구텐니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