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하나대 가왕 파리넬리 KCM, 복면가왕 초심 잃은듯...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22:19

    2개대 왕 파리넬리 KCM, 복묘은카 왕 초심을 잊은 듯...개인적인 생각에서 쓴 것이니 어쩌고의 코멘트로 논문을 쓰지 마세요.제가 자주 보고 또 좋아하는 프로그램 중에 몇 편인가 복면가왕이라는 프로그램인데 어제 방송을 보고 정말 실망했어요. 개인적으로...복면가왕이복면을쓰고본인이,신분,직종을숨긴스타들이목소리sound만으로실력을자랑하는sound악예능프로그램이라고당당히소개하면서지금은그초심을많이잃은것같습니다.


    >


    캣츠걸씨도 물론 잘하셨습니다! 그전번 방송도 다 봤는데 솔직히 이번만큼은 당신에 대한 무관심이었죠..박진영의 Swing baby를 선악해서 불렀는데...이게 어떤 퍼포먼스왕을 뽑는지... 캣츠걸 씨 무대 중에 제일 듣기 싫었던 무대였어요뭐 현장의 분위기는 브라운관에서 듣는 것과 다르겠지만..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빼는 작은 music 버라이어티에서 무대국악을 목소리가 아닌 퍼포먼스로 만드는 것은 현장이 본인의 브라운관이 함께 보이는 것 아닐까요?--이날 가왕 후보전에서 캣츠걸과 맞붙은 후보는 파리넬리 KCM이었습니다만.


    >


    하아...더이상 KCM님의 목소리를 복면가왕으로 들을 수 없다니... 역시 KCM님의 노래는 언제 들을 수 있을까요? 참고로 복면가왕의 초심과 목적에 맞게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발휘한 KCM님이 왜 탈락하셨는지 하나도 알 수 없습니다.


    >


    정말 얼마나 예쁘지 않고 기쁜 얼굴인지...


    >


    오항상의 남자는 가왕이 아니라 오항상의 가왕이었습니다. 김현석씨!!!!! 아오ミ


    >


    MC 더 맥스 잠깐만 안녕이라고 부를 때정말 숨쉬는 것을 잊는다는 말도 들었어요. 캬~~당신, 너무 안타깝네요!!


    >


    잊혀진 가수와 기사를 쓴 기자가 어디에 있든 나쁘지 않습니다. 제가 지금 당장 찾아가서 만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정말...아악!!


    >


    잊혀진 가수가 아니에요. 언젠가 좋은 곡으로 불러드리고 싶어요!! 제발요~~나 껌 중후반의 2한대가 가왕은 파리넬리 KCM!!개인적인 생각에서 최대한 신중하게 쓴 것이므로 캣츠 걸 씨, 팬들이 나, 캐츠걸 씨의 가장 유력한 후보 차지연 씨, 팬분들이 감정적으로 좋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소심..


    https://youtu.be/rNnmcevxCLQ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