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망막박리 수술과 백내장 수술 후 짝눈 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20:24

    망막 박리 수술과 백내장 수술 후 한쪽 눈 시력이 되어 생긴 불편함.


    >


    #망막박리백내장수술후안경 #백내장수술후눈 #목시력안경 #부등상시경경 #외눈로안경


    ​ 40대 초반의 여자 분이에요. "과거에는 망막박리수술만을 하는 경우가 많았으나, 최근에는 환자분들의 수정체 상태를 모두 고려하여 백내장 수술을 다같이 하는 경우가 늘어나 현재 오른쪽 눈은 망막박리수술과 백내장 수술을 동시에 받았습니다. 수술 후 오른쪽은 정상적인 시력이고, 왼쪽은 중등도의 근시입니다.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대전에서 방문해 주셨습니다.


    ​ ​ ​ ​ ​ 오른쪽은 도수 없는 1.0을 볼 수 있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안경에 우측 도수 없는 렌즈로 교체하여 착용하는데 택무 불편하여 착용이 어렵다고 합니다.


    ​​​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완전 교정된 도수를 파악해야 할 것이다. 완전 교정 시 양안의 도수의 차이로 인한 상의 차이가 생성되어 그로 인한 불편함이 있습니다. 저런 불편함을 해결하는 방법 중 가장 한가지 방법은 시력이 본인다운 왼쪽 도수를 낮추는 것입니다. 그런데 문제가 있어요.. 왼쪽 눈이 주로 쓰는 눈이에요.. 주로 사용하는 눈의 도수를 낮추면 오른쪽으로 하나0을 볼 수 있지만, 만족도가 떨어지게 됩니다. 그러나, 저런 과정에서 얻는 이익이 있습니다... 두 눈으로 볼 때 느낄 수 있는 상의 크기 차이로 인한 불편함이 적어지고, 증거를 보면 부전도 적어집니다. 사양 원거리의 흐림이 적절히 유지되고 증거의 부전도 적고 어지럼이 줄어드는 도수를 확인할 수 있다.


    기존 안경은 오른쪽 눈에 망막 박리수술과 백내장 수술을 동시에 받기 전의 도수가 거의 비슷했을 때의 플레이인데 오른쪽만 도수가 없는 렌즈를 착용해서 사용했습니다.시력의 차이가 클 경우, 불편함을 줄이기 위한 요소로는 자신감은 플레이입니다. 선택입니다. 위아래 폭이 좁은 디자인은 초점이 아닌 다른 장소에서 볼 때 눈에 미치는 불편함을 덜어줍니다.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1구형 코밧침에 상하가 폭이 좁은 프레임에서 표결했습니다.마리아 로렌 406


    >


    >


    양안의 시력 차이가 많이나고 난시도 많습니다. 세이코에이존의 맞춤형 양면비구면렌즈를 사용하여 주변부의 일그러짐과 시력의 차이로 생기는 위화감을 완화시켜줍니다. 주변부로 갈수록 낮은 베이스 커브를 선택하고 주변부의 뒤틀림을 줄이고 페이스 라인의 전천을 줍니다. 그러한 효과는 렌즈에 의해서 생기는 상의 축소 현상이 줄어 들었기 때문이며, 그렇게 함으로써 한쪽 눈이 느끼는 다른 상의 축소 현상에 의한 불편(부등상시)도 감소하게 됩니다.


    >


    #두눈 #두눈 #두눈 시력 #두눈 부자유스러움 #세이코양면비구면 #양면비구면 #두눈 안경렌즈


    >



    >


    ​​


    >


    한쪽 눈 시력 쪽이 바라보는 것의 크기 차이도수가 적은 오른쪽 눈은 물체가 축소되어 보이는 현상이 적고, 왼쪽은 시력이 나쁘지 않은 만큼 물건이 작아 보입니다.두 눈으로 보는 물체의 크기가 달라 보이게 되어 여러 가지 불편한 부분을 할 수 있습니다.


    >


    불편함이 크면 클수록 시력검사, 안경렌즈 선택, 초점위치, 가공노하우 등 모든 손대중을 소홀히 할 수 없습니다. 프레이더의 선택은 물론 초점양안시력의 차이가 많은 경우, 초점이 아닌 다른 장소에서 볼 때 생기는 영향에 따라 위치측정도 중요해질 것입니다. 아이 엠 2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착용 버릇에 적합한 초점 위치를 측정하고 가공하는 것입니다.


    >


    #컴포트 가공 플레이더에 의해 안경렌즈가 찍히면 일그러짐으로 인한 배율 전천도 생깁니다.한쪽 눈의 경우, 왜곡을 최소화시킨 컴포트 가공은 편안한 착용을 위해 매우 중요한 변수가 됩니다.


    >



    저런 불편해서, 처음부터 안경을 착용하지 않았었다고 합니다. 물론 그래도 오른쪽 눈이 어 떤 만큼 시력을 유지하고 생활은 가능하지만 주안점인 왼쪽 눈은 0. 것도 보이지 않는 상황이다, 그래서 생기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가장 큰 불편함 속에서 하과인은 공간 감각의 저하가 됩니다. 저런 경우 운전할 때는 주의해야 할 것이다. 완성된 안경은 택배로 보내드렸습니다.당초 착용했을 때 지금까지 사용하지 않았던 왼쪽 눈을 다시 사용하면서 공간 감각이 새로워져 어색함이 있었으나 점차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이처럼 시력 차이가 클 경우 우선적으로 추천하는 비결은 콘택트렌즈 착용이다. 그런데 렌즈를 끼면 보이는 부분에 있어서 만족도가 떨어져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습니다. 시력검사도 그렇지만 제품의 선택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여러 가지 비결 중 검사자의 생각이다. 콘택트렌즈를 꼈을 때, 난시 방향이 바뀌었고 그로 인한 불편함이었습니다. 제가 제시해드린 비결의 도를 입고 난시가 돌 생각도 없이 잘보인다고 매우 만족해 주었습니다. 먼곳에서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